my awesome Followers ^ ^

Tuesday, November 8, 2011

4Men Feat Mi (美) – 그 남자 그 여자 (The Guy & She)

4Men Feat Mi (美) – 그 남자 그 여자 (The Guy & She)

 

Download:

001 그남자 그여자-포맨미 full song mp3 download 001 그남자 그여자-포맨미.mp3
Download FREE MP3 4Men Feat Mi (美) – 그 남자 그 여자
or

Download:

001 그 남자 그 여자-포맨미_2 full song mp3 download 001 그 남자 그 여자-포맨미_2.mp3
Download FREE MP3 4Men Feat Mi (美) – 그 남자 그 여자

4Men Feat Mi (美) – 그 남자 그 여자 (The Guy & She)
Romanized Lyrics :

babeul meogeodo honja yagureul bwado honja
georireul georeodo na honja honjaigi sirheunde
tto bange nuwodo honja geosire nawado honja
gaseumi apaseo siktage anjaseo na eopdeuryeo tto uljanha
ramyeoneul kkeurhyeodo gwaenhi ni saenggagi naseo
geureuseul nohado kkok du gaereul noko
meokjido motago nunmulman samkyeonae
ijen chanmureul masyeodo sseurin nae sogi anpullyeo tteonan ni saenggage
oneuldo suriya chwihae heossoriya niga bogosipda
chingureul mannado geunyang sudareul tteoreodo geunyang
byeollo gwansimeobtjanha nae sogi anpullijanha mwol haedo soyongeobtjanha
yeppeuge meorireul haedo da mame andeureo
jeongmal gwaenchanta malhae jul saram jarang hal saram nae gyeote eobtjanha
jeongmal saranghae utneun yeonindeul da kkolbogi sirheo gaseumi meongdeureo
na honja suriya chwihae heossoriya niga bogosipda
oneuldo suriya chwihae heossoriya neomu bogosipda

 (4Men Feat Mi (美) – 그 남자 그 여자 (The Guy & She) : MP3+Romanized Lyrics Album: 그 남자 그 여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wibiya widget